96
80
9,538
1,000,357
   
  [간증] 신경성우울증·혈기·부정적 생각도 귀신이 제공
  글쓴이 : 성락신앙     날짜 : 12-01-14 20:42     조회 : 2232    

신경성우울증·혈기·부정적 생각도 귀신이 제공

처음 크리스천세계선교센터(이하 세계센터) 내에 개설된 영혼현상연구소를 방문하게 된 이유는 신경성 우울증 때문이었습니다. 현기증이 있어 찾아간 병원에서 신경성 우울증이라고 진단받은 후에는 너무 놀라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었던 것입니다.
 
영혼현상연구소는 「성서적 신학적 현상적 마귀론」(김기동 목사 著, 이하 마귀론)으로 축사 교육과 상담이 이뤄지는 곳이었습니다. 한번은 마귀론을 공부한 후 축사를 받았는데 분노에 찬 권투 선수 귀신이 드러났습니다.

자신을 20대에 죽었다고 밝힌 이 귀신은 생전에 분노가 많고, 맞으면 못 참는 성품이었는지 벽을 마구 치며 ‘지금 사람 다섯을 때려 죽이고 나가겠다’고 축사자를 협박했습니다. 전에 나는 누가 건드리기만 해도 즉시 폭발해버리는 시한폭탄과 같았습니다.

 힘으로, 주먹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는 성품이었던거죠. 그래서 ‘나는 왜 이렇게 공격적인가? 겉보기에는 안 그러는데…’ 하는 고민이 있어왔는데 그저 내 성격이 급해서 그런가보다라고 생각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귀신에게 속아서 그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분노가 생길 때마다 내 자신을 절제하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저는 혈기를 잘 냈습니다. 귀신을 쫓다보니 이 또한 내 안에 잠재해 있었던 깡패 귀신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남편이 보고 있어도 아이에게 화가 나면 나도 모르게 손이 올라가곤 했는데 당시에는 그저 성품탓이려니 여겼습니다. 그러나 이 또한 귀신이 그리했던 것입니다.

내게서 드러난 귀신은 친정 엄마 귀신, 할아버지 귀신 등 조상 귀신들이 많았고 이 중 친정 엄마는 우울증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예수를 믿게 된 후로도 사는 게 힘들 때면 ‘죽으면 편할 텐데…’ 하는 생각에 사로잡히곤 했습니다. 본격적인 축사실천을 하기 전에는 그런 생각들이 잘못된 것인 줄도 몰랐던 것입니다.
 
축사상담실에서 상담을 하고 마귀론도 배우며 귀신을 쫓으니 그동안 내가 관념적인 신앙생활을 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신앙이 아니라 나의 신념으로 교회생활을 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것입니다. 지금도 사실 내게 주어진 인생의 무게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현재는 이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귀신을 쫓아내면서 모든 부정적인 것들이 내 것이 아닌 귀신의 것이라는 확신이 생기니 내 마음이 강해진 것입니다.

전에 저는 ‘안 될 텐데….’ ‘과연 될까?’하는 부정적인 생각이 지배적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남을 비방하고, 판단하게 되고, 정죄하게 되더군요. 많이 교만했던 것이죠. 이 또한 귀신이 내 안에서 벌인 일이었습니다. 축사 시 귀신은 “내가 너를 교만하게 했고, 남을 비판하고 판단하게 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저는 많은 축사 경험을 통해 ‘이게 다 귀신에게 속아서 그랬던 거구나. 불의한 모든 것이 귀신의 것이구나. 다 귀신 성품이구나.’라는 사실을 깨닫고 많이 놀랐습니다.

현재는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고자 시간만 있으면 성경을 봅니다. 교회 내 모임이 없을 때는 기도하고, 성경을 보는 등 더 내 자신을 깨우고자 합니다. 아울러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를 때마다 이를 이기고자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도 내 영혼이 살기 위해 계속 교회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이제 내 영혼이 더 많이 변화되기를 바라고 남편의 신앙도 도울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 축사상담실에서 도움을 받지 않았다면 지금 내 모습은 어떻게 되었을지요. 전 아마도 귀신에게 속는 줄도 모른 채 혈기가 많고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살았을 겁니다.

마귀론 248p에도 이런 글귀가 있습니다. 「말을 해도 부정적인 말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언제나 남을 악하게 보려하고 악한 뜻으로 멸시하고 무시하며 해롭게 합니다. 이는 악의가 가득한 사람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귀신으로부터 옵니다.

 …이와 같이 귀신의 성품은 사람을 해치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신자들은 자신의 성품을 진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성품을 성경에 비춰보시길 바랍니다.
<축사 사례 제공: 영혼현상연구소>


   

COPYRIGHT ⓒ SUNGRAK-A.OR.KR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9길 36 크리스천세계선교센터 별관1층 서울성락교회 상담국 전문인 상담 선교회    TEL : 070-7300-6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