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99
9,538
999,691
   
  [간증] 낙원 간 줄 알았던 남편 귀신으로 드러나
  글쓴이 : 성락신앙     날짜 : 11-05-22 14:26     조회 : 1829    
낙원 간 줄 알았던 남편 귀신으로 드러나
김효순 (가명)

신앙생활한지 28년정도 되었으니 강산이 3번은 변했을 오랜기간 동안 저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주님께서 인정하시는 참 성도다운 삶을 살게 된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습니다.

핑계같지만 전에는 제가 벌어서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집안사정으로 인해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신앙생활은 엉망이었습니다. 말씀대로 믿는 신앙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기에 바쁜 와중에도 성경교육의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나갔지만 오히려 그 외의 것들은 제대로 챙기지 못했습니다. 주일성수를 범할 때도 많았으니 말 다한거죠.

그러다 보니 사는 게 형통치 않았고, 시댁과의 갈등도 심각해졌습니다. 아마 시부모님과는 20년이 넘게 마음을 닫고 왕래가 없이 살았던 거 같습니다. 내 삶은 왜이리 고단한가를 고민할 때마다

‘땅에서 풀려야 하늘에서도 풀린다’는 말씀이 떠올라 마음이 불편했지만 시부모님을 향한 마음 속 원망과 미움은 이미 나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단계까지 와 있었습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나와 내 가족들이 처한 환경은 답답하기 이를 데 없었습니다.

신앙생활을 한다면서도 하나님의 도움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어느날 돌아본 나는 영혼이 그늘지고 무뎌져 영적 갈급함조차 느끼지 못하는 종교인에 다름아니었습니다.

지금도 감사한 것은 내 영적 상황과 환경을 바꾸고자하는 마음은 있으나 실천할 힘도 없는 내게 하나님께서 영혼현상연구소를 알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평소 잘 알고 지내던 한 집사님의 안내로 영혼현상연구소를 처음으로 찾게 되었고 이후 주중에 1∼2회씩 방문해 축사에 관한 교육을 받거나 축사를 받았습니다.

영혼현상연구소에서 전  김기동 목사님의 저서인 「성서적 신학적 현상적 마귀론」을 중심으로 교육과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축사도 받았습니다. 이렇게 꾸준한 측사생활을 시작하자 내 모습이 점점 변해갔습니다.
 
전에는 주일예배를 드려도 기쁨이 없었고, 주님을 향한 열정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축사 후부터는 예배를 드리면 기쁨과 감사가 넘쳤고 주님께 대한 사랑이 내 마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전에는 성경을 읽어도 1∼2장을 넘기기 어려웠습니다.

그것도 지루해하며 읽었죠. 그런데 이제는 왜 하나님의 말씀이 꿀송이처럼 달다고 하는지 깊히 공감할 수 있을 정도로 성경 읽는 일이 즐겁고 쉽습니다. 어느날은 성경을 상고하는 중에 깊은 회개가 터진 적이 있었는데 이후 저는 주님과 더욱 친밀해졌습니다.
 
또 다른 변화는 기도하지 않으면 살 수 없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예전에는 기도를 하더라도 하나님께서 내 기도를 들으시기는 하는 걸까하는 의문에 종종 사로잡혔었는데 이제는 기도 중에 나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선명하게 느낄 수 있으니 어찌 기도를 쉬겠습니까?
 
한번은 영혼현상연구소에서 축사를 받았는데 구원 받아 낙원에 가있는 줄만 알았던 남편이 귀신이 되어 드러났습니다.

교회를 다녔고 예수를 영접했다고 생각했었기에 귀신이 되어 드러난 남편은 내게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사실 가끔 꿈에 한번씩 보이기는 했어도 ‘설마 귀신이 됐겠어?’라며 인정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내게서 드러난 남편귀신은 시댁 식구들과 나를 이간했고 물질이 들어오는 길을 막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귀신이 밝힌대로 나는 시어머니와 사이가 무척 나빴고, 시댁과 관계가 멀어지면서 물질적으로도 고통을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이 귀신이 내게서 궁극적으로 바랐던 일이 뭔지 아십니까? 내게 물질의 어려움을 주어 직장생활을 하게 하고 그로 인해 신앙생활을 못하도록 방해했다는 것입니다. 이렇듯 귀신은 성도들의 육체에 들어와 환경을 방해하고 결국 영적생활을 못하게 해 주님과의 관계를 끊어놓으려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쫓은 후 놀랍게도 오랫동안 소원했던 시부모님과 관계가 원만히 회복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앞으로 내 영혼과 내 삶에 더욱 큰 복과 형통을 주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COPYRIGHT ⓒ SUNGRAK-A.OR.KR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9길 36 크리스천세계선교센터 별관1층 서울성락교회 상담국 전문인 상담 선교회    TEL : 070-7300-6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