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
99
9,538
999,690
   
  [간증] 축사는 가정 복음화에 큰 유익
  글쓴이 : 성락신앙     날짜 : 11-04-10 20:14     조회 : 1993    
서울성락교회에서 신앙생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나는 다른 사람에게서 귀신을 분리해서 쫓아낼 수 있게 됐다. 당시 피축사자는 목발을 짚고 다니는 노숙자였는데 그에게 전도를 하며

‘예수 믿으면 목발도 필요 없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그 노숙자는 어떤 여자가 자기  앞에 자꾸 나타난다는 것이다. 성경에서 배운 대로 그 노숙자가 말하는 여자가 귀신이라는 확신이 들었고 그에게 복음을 전한 후 축사를 했다.

예수 이름으로 그 노숙자에게서 귀신을 불러내니 좀 전까지만 해도 쉰 목소리로 나와 대화하던 남자의 입에서 예쁜 여자 목소리가 튀어나왔다. ‘나, 황미옥이야. 내가 철길로 뛰어들었어.’라고 하는 귀신의 말에 내 등골이 다 오싹해졌다.

 그 여자 귀신은 노숙자인 피축사자와 결혼하기로 했었는데 집안의 반대에 부딪쳐 분을 참지 못해 자살했고, 이 노숙자에게 들어와 자신이 죽었던 그 철길 지점을 배회하게 했던 것이다.

이처럼 충격적인 축사체험을 한 이후로 나는 여러 차례 다른 이들에게서 귀신을 쫓아주었고 스스로 축사 경험이 많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몇 해 전까지만 해도 내 고민은 정작 내 자신에게서는 귀신이 분리되는 경험을 갖지 못했다는 것이다.

 내게서 본격적으로 귀신이 분리되기 전에는 나는 축사를 받을 때마다 답답증을 앓아야 했다. 다른 이들과 달리 귀신이 후련하게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도 귀신을 분리시키기 위해서는 서두르기보다 열매 익듯 환경이 서서히 무르익어가야 되나보다고 생각했다.

그러다 약 5년 전쯤 목사님께 축사를 받는데 귀신이 드러나 대성통곡을 하고 울었다. 드디어 분리가 되기 시작한 것이었다. 그 뒤로 주일 대예배 후 감독님이 축사를 해주시는데 헛구역질이 나왔다. 다시 한번 귀신이 분리된 것이다. 그러나 분리만 될 뿐 귀신이 쫓겨나간 것 같지는 않았다.

사정이 이러하자 내게서도 귀신이 분리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간절히 하게 되었고, 교회 내에서 본격적으로 축사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영혼현상연구소를 찾게 되었다. 그곳에서 상담을 하면서 축사에 내 마음을 더 기울여야겠다고 생각했다. 영적세계에 대해서 더욱 확실한 체험을 가지고 잘 알고 가야겠다고 결심했다.

어렸을 때 나는 불교신자였던 어머니를 따라 절에 다니곤 했다. 어머니는 시루떡을 가지고 절벽 밑에서 고사를 지내기도 했는데 그럴 때는 나도 함께 동행 했다. 이러한 어머니의 영향으로 나는 교회를 다니면 화가 닥치는 것으로 알았기에 교회에 함께 가자는 주위의 권유는 번번이 거절하곤 했었다.

 교회를 다니는 것은 부모님께 불효하는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처음으로 교회에 다니게 된 건 성인이 되어서였다. 서울성락교회를 다니던 직장 동료의 전도가 내 마음을 움직인 것이다.

이후 신앙생활을 시작한 지 15년이 다 될 때까지 가족전도는 나의 숙제였다. 그러던 중 시골에 사시는 어머니가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서울 우리집에 올라오셨는데 영혼현상연구소에서 봉사하시는 분들의 도움으로 어머니를 교회로 인도할 수 있게 되었다. 내게는 정말 뜻밖의 대사건이었다.

연로하신 어머니는 이제 종교적 고집이 많이 꺾여 아들의 소원을 따라 교회에 가주면 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셨던 듯하다.

함께 주일예배를 드리며, 다른 이들에게는 별 일 아닌 것 같은 이 일이 내게는 엄청난 간증인데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우리 가정에서만큼은 결코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 여긴 어머니의 예배 참석 사건이 아무래도 얼마 전부터 꾸준히 영적 세계에 대해 공부하며, 귀신을 쫓아낸 결과라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더욱 깨어 기도하며, 축사함으로 나와 우리 가정에서 역사하는 귀신들을 대적해야겠다는 결심을 새롭게 했다. 내 가정을 복음화시키려 하시는 주님의 뜻을 축사라는 놀라운 영적 무기로 이루어갈 것이다. 할렐루야!

상담문의: 영혼현상연구소 (Tel:010-2655-9478)

   

COPYRIGHT ⓒ SUNGRAK-A.OR.KR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9길 36 크리스천세계선교센터 별관1층 서울성락교회 상담국 전문인 상담 선교회    TEL : 070-7300-6120